깔끔하고 맛있는 핑크소금
행복한사과
Author
김민희
Date
2022-12-09 21:49
Views
659
저는 매생이굴국 끓일때 부족한 간을
히말라야 핑크 살짝 넣어 간을 더 해줬는데
맛이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소금 굵기가 적당해서 나물에 넣어도
계란후라이에 뿌려도 좋더라고요
요즘 맛소금 끊고 요거 사용중이에요
맛이 깔끔해서 좋아요
저는 매생이굴국 끓일때 부족한 간을
히말라야 핑크 살짝 넣어 간을 더 해줬는데
맛이 깔끔해서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