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웨이스트 키트들고 여행 떠나요.

에코컨서번시Y는 폐자원을 업사이클하고 도시숲 조성을 통해 탄소저감 사회로 이끄는 기업이에요.너무 좋지 않나요? 강제 응원 한보따리 보냅니다.

폐자원이라면, 제로 웨이스트 키트에는 어떤 폐자원이 쓰였을까요? 궁금하다 궁금해.

시민들이 모아온 PET병을 재활용해 만든 원단으로 디자인한 롤파우치래요!!! PET병이 파우치로 변신한 거였군요. 더욱 귀중해 보이는 파우치~ 2월에 여행가는데 꼭 사용해야 겠어요. 3월에도 4월에도 계속 사용하고 또 사용하기!! 롤파우치 안에는 스테인리스 빨대랑 세척솔, 나무수저세트, 고체치약, 대나무칫솔이 담겨 있네요. 빨대는 사용하지 않는데, 그래도 굳이 빨대를 쓸 일이 2년에 한번 정도 생기기는 해요. 그때 사용하거나 빨대를 자주 사용하는 지인에게 선물해도 좋겠어요.

나무수저세트도 매력적이에요. 나무에서 수저세트가 되어서 나에게 온 예쁜 아이네요. 나무수저세트를 사용하면 썩어 없어질 재료니까 제로 웨이스트에 일조한다는 생각에 뿌듯할 거 같아요.​

대나무칫솔이랑 고체치약은 요즘 많이들 사용하시죠~~ 대나무칫솔은 사용후에 창가쪽에 바람좀 통하는 곳에 두어서 말려가며 써야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정말 유용한 제로 웨이스트 키트!! 잘 사용할게요.​

#쓰레기없는일상#쓰없키트#지구를지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