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파우치 색감이 너무 부드럽고 재활용된 제품이라하니 더욱 정감이 가네요. 구성품도 어느것하나 빠짐없이 실생활은 물론이고 여행시에도 유용할 제품들이예요. 집에서도 볶음요리를 할때는 나무수저를 사용하는데 여기서보니 더욱 반갑구요, 빨대는 요즘 에이드에 빠진 아이에게 안성맞춤이예요. 그리도 제가 가장 기대되는건 고체치약입니다. 말로만 듣던 고체치약을 직접 사용해볼수 있다니 정말 기대가 되네요. 케이스도 틴트케이스라 다 사용후 다른 용도로 사용해도 될것 같아요.작은 단추같은걸 모아두어도 되겠지요. 점점 나빠져가는 지구환경을 지키기 위해 애쓰시는 모습에 응원을 보냅니다. 저또한 지구환경을 위해 해 나갈수 있는게 무엇인지 고민하겠습니다. 지속 가능한 실천을 위해 저부터 재활용에 관심을 가져야겠어요. 참 빨대랑 세척솔 세트 구성은 센스 만점이네요^^

  • 종일 타임을 근무하는건 아니지만 오전에 일을 가야해서 항상 아침시간은 아이 식사챙기는게 일이고 시간에 쫒길때가  많아요. 국이 있어야 밥을 먹는 아이인지라(ㅜㅜ)  하다못해 달걀국이라도 있어야하는데 그럴때 요 해물톡이 제몫을 톡톡히합니다. 해물육수라 비리지 않을까했는데 그런 걱정 전혀 하지 않아도 될정도로 냄새 없구요, 끓는 물에 넣는 즉시 녹아버려 성격 급한 저한테 딱이더라구요.ㅎㅎ 원재료 다 갖춰서 육수 내려면 비용도 많이 들고 시간과 번거로움이 많잖아요.그럴땐 요 해물톡이 해답입니다. 캠핑 다니시는 분들은 말할것도 없고 시간 없으신분들까지 모두에게 유용하게 사용되어질 제품이예요.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진거라 더욱 믿고 사용할수 있어요.

  •   원래 옛날과자 종류를 좋아해요. 부채꼴모양에 파래 뿌려진것도 좋아하고 달달하면서 딱딱한 오란다도 좋아하구요. 기존 오란다는 딱딱한 식감때문에 먹을때 아무래도 치아를 신경써야하는데...ㅎㅎ 이 제품은 달지 않은데 맛있고 딱딱하지 않아 자꾸 먹게 되네요.ㅎㅎ 쌀로 만들어서그런지 보통의 과자를 먹고나면 느껴지는 속더부룩함을 못느껴 자꾸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기름에 한번 튀겨진 과자종류는 자칫 느끼해질수 있는데 우리쌀 감귤 오란다는 중간중간 박혀있는 귤칩이 상큼해서 느끼함을 느낄새가 없네요. 커피랑도 좋고 우유랑도 잘어울려요. 지역 농산물을 소비하며 건강한 먹거리를 먹을수 있는 1석2조의 제품입니다.

  • 상큼한 레몬향이 첨가되어 있어서 아이나 성인 모두 거부감 없이 사용할수 있고 용기싸이즈도 휴대하기 좋아요. 추운 겨울 여행시에도 휴대해서 미리미리 사용하면 미세먼지로 칼칼한 목이나 감기기운이 시작되려할때 좋은 예방이 될듯 합니다. 비염이 있는 남편도 오며가며 칙칙 뿌리네요. 제품의 성분도 좋은데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느린 학습자들을 위해 사용된다니 많은 응원을 보내고싶습니다.

  • 말로만 듣던 핑크솔트이네요. 그 어디보다 청정한 지역에서 생산되고 무엇보다 몸에 좋은 미네랄이 풍부한 소금이라니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고기종류 구워 소금에만 살짝 찍어 먹는거 좋아하는데 핑크솔트가 아주 유용할듯 합니다. 깔끔한 유리용기가 고급스러움마저 느껴져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 너무나 간편하게 실용적인 제품을 만들수 있는 제품 같아요.아이,성인 누구나 재미있게 만들 수 있을것 같습니다.그리고 무엇보다 예뻐요.집 인테리어에 한몫하네요^^잘 사용하겠습니다.  

  • 아이스마일 심리센터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인 상담과 분석을 실시하며 아동, 청소년, 성인 등 다양한 연령층에 대해 심리상담을 하는 전문기관입니다. 미술/음악 심리치료와 심리퍼포먼스, 부모자녀관계놀이평가,가족놀이치료, 언어치료,클래식악기 이론 및 실기 등을 진행하는 교실들이 갖춰져있구요. 1대1 또는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들이 있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상담형태를 통해서 스트레스 해소 및 감정표현력 향상, 정서적 안정, 사회성 향상 등을 기대해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TCI(Temperament and Character Inventory)는 기질과 성격을 측정하는 검사인데 미리 예약을 통해 카톡으로 검사설문지 링크를 받아서 편한 시간에 설문을 완료한 후  전송을 하면 전문가가 분석하여 대면해석 상담을 실시합니다. 저도 직접 상담을 받아보니제 기질과 성격에 대해 이야기듣고 고민거리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프로폴리스를 스프레이 형태로 맛볼 수 있다라는 특이한 접근성 만큼이나. 하루의 2번 2번 칙칙 뿌려서 흡수하는 형태라니. 독특하다. 독특해. 새로운 방법만큼이나 새로운 느낌이긴 하나. 간편하기도 해서 익숙해지면 편할 것 같다. 구강향균작용에도 도움이 된다니. ! 아이들에게도 후다닥 뿌려줘도 굿굿.

  • 자개 악세서리와 가죽물고기장식이 DIY로 들어있다. 자개 악세서리는 또 열쇠고리와 그립톡으로 2개가!!! 코팅제로 먼저 다 칠한 후 재료들을 이쑤시개로 올리고 완성 후 다시 한번 코팅제로 발라주는 것이 모양도 예쁘고 좋았다. 열쇠고리도 좋지만. 그립톡도 많이 사용하는 물품이라 이러한 체험은 아이들이 참 좋아할 만하다 싶다. 용담호수의 버들치를 형상화한 가죽물고기 장식으로 바느질까지.!! 색감도 예쁘고 유튜브로 만드는 방법도 배울 수 있으니. 집에서 충분히 DIY 가능. ^^

  • 박스 안에 숨겨진 타일냄비받침 키트를 보니 하기 전부터 완성품이 기대가 되었다. 타일의 모양이 언뜻 초콜릿을 싸놓는 것처럼. 왜 이리 먹음직 스럽게 생겼지? 요것들을 붙이면서 완성하는 상상하는 재미가 솔솔 했다. 나무의 두께감도  있어서 물건을 놓았을 때 받침으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냄비 위에 더 맛있는 음식을 놓으며 유용하게 이제 쓸 일만 남음.!!  

카테고리